룰루랄라 서울 여행, 나인 트리 호텔 명동

나인 트리 호텔 명동 (Nine Tree Hotel Myeong-dong)

나인 트리 호텔 명동 (Nine Tree Hotel Myeong-dong)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4.0성급 숙소


4성급 숙소인 나인 트리 호텔 명동에서 서울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3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나인 트리 호텔 명동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나인 트리 호텔 명동 하룻밤 이벤트가는 85,921원이며 나인 트리 호텔 명동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4,012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나인 트리 호텔 명동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나인 트리 호텔 명동)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사지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51, jung-g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5
부대시설: 매우 좋음 7.7
위치: 최고 9.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4
서비스: 우수 8.4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