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인천 숙박,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 (Hotel Sky Incheon Airport)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 (Hotel Sky Incheon Airport)

3.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에서 인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4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천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48,65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1,415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미니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에어포트 타운 스퀘어에 자리잡은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은 무료 인터넷과 완벽한 샤워시설, 각 층에 마련된 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기기등이 설치되어 편안하게 묵으실 수 있을것입니다. 인천 공항에서 무료 셔틀버스로 몇 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은 스톱오버를 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아늑하고 깨끗한 호텔중 하나로 꼽힙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인천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3성급의 본 숙소(호텔 스카이 인천 공항)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인천
주소 : 2790-2, Incheon Airport town square, Jung-gu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4
부대시설: 양호 6.5
위치: 우수 8.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7
서비스: 좋음 7.4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