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 정동진 썬크루즈 굿!

정동진 썬크루즈 (Sun Cruise Resort and Yacht)

정동진 썬크루즈 (Sun Cruise Resort and Yacht)

기억에 남는 5.0성급 숙소


5성급 숙소인 정동진 썬크루즈에서 강릉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8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강릉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정동진 썬크루즈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정동진 썬크루즈은 1박 프로모션가 79,710원으로 정동진 썬크루즈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73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정동진 썬크루즈의 사진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꿈과 낭만이 가득한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요트를 방문하시는 여러분들을 가족처럼 항상 따뜻하게 맞이하며, 최고의 시설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최적의 가격으로 고객님께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노래방, 해수풀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첨단 시설을 갖춘 7개의 크고 작은 연회장은 각종 세미나, 워크숍 등을 개최하는데 최적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의 Wi-Fi (무료/전 객실), 기념품 가게, 편의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강릉
주소 : 50-10, Jeongdongjin-ri, Gangdong-myeon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9
부대시설: 좋음 7.4
위치: 우수 8.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8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8
음식 및 레스토랑: 양호 6.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