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추천,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 (Kimchee Sinchon Guesthouse)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 (Kimchee Sinchon Guesthouse)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2.0성급 숙소


1성급 숙박,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을 통해 합리적인 서울여행을 즐겨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7.7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 하룻밤 이벤트가는 9,317원이며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775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김치 신촌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서울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Kimchee Sinchon Guesthouse 입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오락실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안 공간 루프, 연세로(연세 대학거리), 그랜드 마트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패밀리룸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라커, 거울,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503-19 Changcheon-dong (8-3 Sinchon-ro 3ga-gil), Seodaemun-gu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1
부대시설: 좋음 7.1
위치: 우수 8.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5
서비스: 우수 8.1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