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서울 숙박,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 (Ekonomy Hotel Myeongdong Premier)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 (Ekonomy Hotel Myeongdong Premier)

안락한 휴식의 2.0성급 동반자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은 서울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7.9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는 성인 2인 기준 46,584원 정도의 가격으로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689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의 사진

서울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 호텔 명동 프리미어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7F, #24-6, Chungmuro1-ga, Jung-gu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7
부대시설: 좋음 7
위치: 최고 9.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3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