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인천기억을 위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Oakwood Premier Incheon Hotel)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Oakwood Premier Incheon Hotel)

잊지못할 포근한 5.0성 숙소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인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숙박객 만족도는 8.8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77,019원 대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63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피트니스센터, 키즈 카페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옷장, 무료 차, 욕실 내 TV, 타월, 옷걸이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인천
주소 : 165 Convensia-daero, Yeonsu-gu (6-10 Songdo-dong)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3
부대시설: 우수 8.5
위치: 우수 8.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최고 9.4
서비스: 우수 8.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