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예약, N 포시즌 호텔 명동

N 포시즌 호텔 명동 (N Fourseason Hotel Myeongdong)

N 포시즌 호텔 명동 (N Fourseason Hotel Myeongdong)

3.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N 포시즌 호텔 명동은 서울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6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N 포시즌 호텔 명동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54,866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N 포시즌 호텔 명동, N 포시즌 호텔 명동542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N 포시즌 호텔 명동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월풀욕조, 금연 객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N 포시즌 호텔 명동)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Km 거리에 있는 이 3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본 숙소(N 포시즌 호텔 명동)는 서울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N 포시즌 호텔 명동)는 서울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Ingwajin BD,100-49, Hoehyeondong 1(il)-ga,Jung-g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3
부대시설: 좋음 7.1
위치: 좋음 7.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우수 8.1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