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서울기억을 위해,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엄마품처럼 포근한 3.5성급 숙소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은 서울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이용객 만족도는 7.9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성인 2인 기준 152,174원 정도의 가격으로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52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사진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주차는 문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근처에는 LG 아트센터 및 금호아트홀도 있습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316-31, Seocho 4-dong, Seocho-gu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3
부대시설: 좋음 7
위치: 최고 9.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3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