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숙박추천]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The Classic 500 Executive Residence Pentaz)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The Classic 500 Executive Residence Pentaz)

4.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은 서울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8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171,843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의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48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크티브 레지던스 펜타즈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본 숙소에서 요가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온천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요가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온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의무실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90, Neungdong-ro, Gwangjin-gu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2
부대시설: 우수 8.7
위치: 우수 8.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최고 9.1
서비스: 최고 9.1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