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 예약, 시어소 호텔 서울

시어소 호텔 서울 (Sieoso Hotel)

시어소 호텔 서울 (Sieoso Hotel)

잊지못할 포근한 3.0성 숙소


시어소 호텔 서울은 서울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8.7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시어소 호텔 서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시어소 호텔 서울은 1박 프로모션가 18,634원으로 시어소 호텔 서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82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시어소 호텔 서울의 사진

시어소 호텔 서울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서울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시어소 호텔 서울)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21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월풀욕조,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을지로, 명동성당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본 숙소(시어소 호텔 서울)를 서울 여행의 근거지로 정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본 숙소(시어소 호텔 서울)를 서울 여행의 근거지로 정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320, Euljiro 3-ga, Jung-g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6
부대시설: 우수 8.2
위치: 우수 8.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7
서비스: 최고 9.1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