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예약,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 (The Island Marina Resort)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 (The Island Marina Resort)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4.0성급 숙소


4성급 숙박시설,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을 중심으로 제주도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1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는 성인 2인 기준 57,971원 정도의 가격으로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479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디아일랜드 마리나 리조트의 사진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낚시, 마사지, 키즈풀,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제주도
주소 : 94 Goseongojo-ro (1201 Goseong-ri), Seongsan-eup, Seogwipo-si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7
부대시설: 좋음 7.4
위치: 우수 8.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1
서비스: 우수 8.3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음식 및 레스토랑: 양호 6.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