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알아보기, 글래드 호텔 여의도

글래드 호텔 여의도 (GLAD Hotel Yeouido)

글래드 호텔 여의도 (GLAD Hotel Yeouido)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5.0성급 숙소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서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8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글래드 호텔 여의도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27,329원 대로 글래드 호텔 여의도449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사진

서울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5성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본 숙소(글래드 호텔 서울 여의도(디자인 호텔))는 서울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리넨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우편 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글래드 호텔 서울 여의도(디자인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Euisadangdaero 16 (Yeouido-dong 17-7)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2
부대시설: 우수 8.4
위치: 우수 8.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9
서비스: 우수 8.8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