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 (Cozybox Guesthouse)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 (Cozybox Guesthouse)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1.5성급 숙소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은 서울에 있는 1성급 호텔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9.1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서울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53,830원 대로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2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14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서울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27-46, Daehyun-dong, Seodaemun-gu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2
부대시설: 우수 8.4
위치: 최고 9.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최고 9.2
서비스: 최고 9.5
가격 대비 만족도: 최고 9.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