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유여행,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 (The California Hotel Gangnam)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 (The California Hotel Gangnam)

다시 찾고 싶은 3.0성급 숙소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은 서울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7.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63,147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의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5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의 사진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605-6, Yeoksam 1-dong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
부대시설: 양호 6.5
위치: 매우 좋음 7.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5
서비스: 좋음 7.3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