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서울 숙박,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 (Hotel Tong Vivace Dongdaemun)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 (Hotel Tong Vivace Dongdaemun)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2.5성급 숙소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은 서울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6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44,513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349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의 사진

동대문 지역에 위치한 호텔 통 비바체 동대문에서 서울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총 개 층 13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459-20 Changsin-dong (23 Jong-ro 48-gil)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7
부대시설: 양호 6.3
위치: 우수 8.4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우수 8.1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