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유여행,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 (Kimchee Gangnam Guesthouse)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 (Kimchee Gangnam Guesthouse)

잊지못할 포근한 1.5성 숙소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은 서울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1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8.2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서울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17,599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의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346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오락실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개포2 문화센터, 웅 갤러리, 플래툰 쿤스트할레 등에 가기도 편리합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김치 강남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며 서울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12-5 Nonhyeon-dong (23 Seolleung-ro 133-gil),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6
부대시설: 좋음 7.2
위치: 우수 8.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우수 8.8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