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유여행 추천숙소,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 (K Pop Residence Chungmuro (Myeongdong))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 (K Pop Residence Chungmuro (Myeongdong))

다시 찾고 싶은 2.0성급 숙소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에서 서울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7.3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은 1박 프로모션가 35,196원으로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175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박영숙요 도자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오늘하루 한복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5개 층 23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명동 지역에 위치한 케이팝 레지던스 충무로에서 서울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94-1 Inhyeondong 1(il)-ga (53 Mareunnae-ro), Jung-gu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2
부대시설: 양호 6.6
위치: 매우 좋음 7.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양호 6.9
서비스: 매우 좋음 7.6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