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여행,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 굿!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 (Daemyung Resort Vivaldi Park)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 (Daemyung Resort Vivaldi Park)

내방보다 편한 5.0성 숙소


5성급 숙박시설,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을 중심으로 홍천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9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홍천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180,12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의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72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비발디 파크 오션 월드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본 숙소(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채플, 기념품 가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주차장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홍천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대명 리조트 비발디 파크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홍천
주소 : 1290-14, Palbong-ri, Seo-myeon, Gangwon-do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8
부대시설: 우수 8.7
위치: 우수 8.4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7
서비스: 매우 좋음 7.8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8
음식 및 레스토랑: 좋음 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