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제주도기억을 위해,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 (Goodstay Maple Hotel Jeju)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 (Goodstay Maple Hotel Jeju)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2.0성급 숙소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은 제주도에 있는 2성급 숙소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7.8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 특별 할인가격은 52,795원 수준으로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17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의 사진

제주도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본 숙소에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마사지, 스쿼시장, 당구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최고 위치에 있는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제주도
주소 : 912-12, Nohyung-dong, Jeju-si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2
부대시설: 매우 좋음 7.6
위치: 우수 8.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8
서비스: 매우 좋음 7.8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