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없는 경주여행,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Benikea Swiss Rosen Hotel)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Benikea Swiss Rosen Hotel)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3.5성급 숙소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은 경주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7.0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경주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의 1박 평균가는 69,359원으로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5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의 사진

경주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입니다. 경주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보문 관광단지, 경주 세계문화엑스포공원, 경주월드 놀이공원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경주
주소 : 465-37, Bomun-ro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6
부대시설: 양호 6.2
위치: 좋음 7.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6
서비스: 매우 좋음 7.7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