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 (Best Western Niagara Hotel)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 (Best Western Niagara Hotel)

함께 가고싶은 4.0성급 숙소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에서 서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7.3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106,626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4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의 사진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베스트 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호텔 나이아가라의 레스토랑에서는 서양 요리와 한식을 한강을 바라보시면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나이아가라은 금융 거리가 5 킬로미터 거리에 있으며 다양한 샵, 레스토랑, 유흥 아울렛이 위치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259-2, Yumchang-dong, Gangseo-gu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6
부대시설: 좋음 7
위치: 매우 좋음 7.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
서비스: 좋음 7.5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