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만족도 높은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 (Hotel Gaon Golden Park Dongdaemun)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 (Hotel Gaon Golden Park Dongdaemun)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시설,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을 중심으로 서울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7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 하룻밤 이벤트가는 44,513원이며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5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는 서울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Jongno 44gil 77 (Changshin-dong 406-4), Jongn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