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없는 서울여행,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 (Cozybox Guesthouse)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 (Cozybox Guesthouse)

함께 가고싶은 1.5성급 숙소


1성급 숙박,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을 통해 합리적인 서울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9.1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53,830원 대로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429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세탁실, 우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서울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유명한 신촌 지역에 위치한 코지박스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27-46, Daehyun-dong, Seodaemun-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