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숙박추천]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 (Banana Backpackers Guesthouse)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 (Banana Backpackers Guesthouse)

1.5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은 서울에 있는 1성급 호텔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8.3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32,091원 대로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227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룸 서비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공항 픽업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자연과 교통이 잘 어우러진 남산과 서울역 근방의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 숙박시설은 서울 여행에 알맞은 곳에 위치합니다.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 숙박시설은 흠 잡을데 없는 서비스와 필수적인 모든 오락시설을 활기찬 여행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서울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바나나 백팩커스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7, Duteopbawi-ro 25-gil, Yongsan-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