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정보,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 (K Pop Residence Seoul Tower)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 (K Pop Residence Seoul Tower)

잊지못할 포근한 2.0성 숙소


2성급 숙소인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에서 서울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7.4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34,161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24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케이팝 레지던스 서울 타워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택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명동에 있는 본 숙소(케이팝 호텔 서울 타워)는 서울의 관광, 레스토랑, 쇼핑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케이팝 호텔 서울 타워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211 Namchang-dong, Jung-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