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서울 여행,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 (Pop at Itaewon Guesthouse)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 (Pop at Itaewon Guesthouse)

잊지못할 포근한 1.5성 숙소


1성급 숙박,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에서 서울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0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서울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 특별 할인가격은 12,423원 수준으로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27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팝 엣 이태원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호텔의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여행 안내소, 컨시어지 서비스, 흡연 공간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제공합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서울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본 숙소(팝 앳 이태원 게스트하우스)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본 숙소(팝 앳 이태원 게스트하우스)는 유명한 이태원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34-91, Itaewon 1-dong, Yongsan-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