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서울 숙소, 밀라노 호텔

밀라노 호텔 (Milano Hotel)

밀라노 호텔 (Milano Hotel)

실패없는 2.0성 숙소 선택


밀라노 호텔은 서울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5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밀라노 호텔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밀라노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53,830원 정도의 가격으로 밀라노 호텔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27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밀라노 호텔의 사진

밀라노 호텔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서울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서울의 쇼핑, 관광, 레스토랑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본 숙소(밀라노 호텔)는 바쁜 일상으로부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본 숙소(밀라노 호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4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서울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밀라노 호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서울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밀라노 호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2-1, Dosun-dong, Seongdong-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