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숙소 예약, 풍남 관광 호텔

풍남 관광 호텔 (Pungnam Tourist Hotel)

풍남 관광 호텔 (Pungnam Tourist Hotel)

안전한 3.0성급 보금자리


풍남 관광 호텔에서 전주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8.1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전주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풍남 관광 호텔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66,253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풍남 관광 호텔, 풍남 관광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2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풍남 관광 호텔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풍남 관광 호텔에서 머문다면 전주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투숙객들은 전주 지역 기독교연합회, 전주 교회백화점, 전주 객사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5개 층 63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전주
주소 : 43-2 Dagadong 3(sam)-g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