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성비 좋은 숙소,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 (Hotel Gaon Golden Park Dongdaemun)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 (Hotel Gaon Golden Park Dongdaemun)

다시 찾고 싶은 3.0성급 숙소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에서 서울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7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44,513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의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457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제공합니다. 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에서 숙박하며 서울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Jongno 44gil 77 (Changshin-dong 406-4), Jongn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