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숙소 예약,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 (Goodstay Hotel Amaranth)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 (Goodstay Hotel Amaranth)

2.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2성급 숙박시설,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을 중심으로 속초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3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속초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은 1박 프로모션가 45,549원으로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439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의 사진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굿스테이 호텔 아마란스)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속초
주소 : 748-51, Nohak-do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