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유여행,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 (Hi Korea Hostel Bada)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 (Hi Korea Hostel Bada)

안락한 휴식의 1.5성급 동반자


1성급 숙박시설,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을 중심으로 부산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1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산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 하룻밤 이벤트가는 16,564원이며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56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하이 코리아 호스텔 바다의 사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암막 커튼 등이 제공됩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하이 부산 게스트하우스)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7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암막 커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 부산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며 부산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부산
주소 : F3, Suam Building, 647-1 U-dong, Haeundae-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