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정보,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 (iCOS Guesthouse 2 for Female)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 (iCOS Guesthouse 2 for Female)

우리집같은 편한 1.0성급 숙소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은 서울에 있는 1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6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의 1박 평균가는 34,161원으로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96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아이코스 게스트하우스 2 여성전용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정원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서울 신촌에 있는 본 숙소(iCOS 게스트하우스 2 – 여성전용)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본 숙소(iCOS 게스트하우스 2 – 여성전용)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iCOS 게스트하우스 2 – 여성전용)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서울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4-65 Changchun Dong, Seo-daemun 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