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추천,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 (We Hotel Jeju)

위 호텔 제주 (We Hotel Jeju)

4.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위 호텔 제주은 제주도에 있는 5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2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위 호텔 제주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206,005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9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위 호텔 제주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난방, 미니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거울, 소파, 타월, 무선 인터넷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위 호텔 제주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제주도
주소 : 30, Hoesu-dong, Seogwipo-si, Jeju-d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