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호텔] 켄싱턴 리조트 청평

켄싱턴 리조트 청평 (Kensington Resort Cheongpyeong)

켄싱턴 리조트 청평 (Kensington Resort Cheongpyeong)

추천하고 싶은 4.0성급 숙소


4성급 숙박시설, 켄싱턴 리조트 청평을 중심으로 가평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2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가평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켄싱턴 리조트 청평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72,46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켄싱턴 리조트 청평의 켄싱턴 리조트 청평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9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켄싱턴 리조트 청평의 사진

가평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켄싱턴 리조트 청평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상면에 있는 본 숙소(켄싱턴 리조트 청평)는 본격적인 가평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청평에서 숙박하면서 가평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면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 리조트 청평에서 가평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가평
주소 : 430, Cheonggun-ro, Sang-mye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