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숙소로 추천,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 (Jangnakwon Hanok Guesthouse)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 (Jangnakwon Hanok Guesthouse)

2.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은 가평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6.8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평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09,731원 대로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6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장락원 한옥 게스트하우스)는 가평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가평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장락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장락원 한옥 게스트하우스)는 가평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가평
주소 : 914, Misari-ro, Seorak-mye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