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호텔 예약, 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

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 (Four Seasons Beach Tourist Hotel)

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 (Four Seasons Beach Tourist Hotel)

친절하고 합리적인 2.0성급 쉼터


2성급 숙박, 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에서 강릉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숙박객 만족도는 2.0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강릉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81,780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의 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포 시즌 비치 관광 호텔의 사진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동해에 있는 본 숙소(포시즌 비치 관광 호텔)는 강릉의 해변, 데이트, 관광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온수 욕조, 전용 비치, 골프장(3km 이내) , 스키, 낚시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슬리퍼,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등이 제공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강릉
주소 : 10-5, Anhyeon-do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