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 시작] 더 뷰 모텔

더 뷰 모텔 (The View Motel)

더 뷰 모텔 (The View Motel)

우리집같은 편한 2.0성급 숙소


더 뷰 모텔은 경주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6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주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더 뷰 모텔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더 뷰 모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53,830원이며 더 뷰 모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더 뷰 모텔의 사진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까지는 보통 분 정도 소요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경주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더 뷰 모텔 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경주
주소 : 277 Yangnam-ro, Yangnam-myeon, Gyeongju-si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