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평창 숙박, 아름다운 날들 펜션

아름다운 날들 펜션 (Beautiful Days Pension)

아름다운 날들 펜션 (Beautiful Days Pension)

다시 찾고 싶은 2.0성급 숙소


아름다운 날들 펜션은 평창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7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평창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아름다운 날들 펜션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53,83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아름다운 날들 펜션, 아름다운 날들 펜션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아름다운 날들 펜션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날들 펜션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평창
주소 : 106-12, Anheungdong-gil, Bongpyeong-mye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