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호텔 예약,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 (Chuok Pension)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 (Chuok Pension)

추천하고 싶은 1.5성급 숙소


1성급 숙박,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에서 단양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이용객 만족도는 4.0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단양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는 성인 2인 기준 135,611원 정도의 가격으로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금연 객실, 에어컨, TV, 주방, 냉장고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본 숙소(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Wi-Fi (무료/전 객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단양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추억을 선물하는집 펜션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단양
주소 : 1126 Gadae-ri, Gagok-myeon (55 Gadae 1-gil)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