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숙박추천]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 (Inno Hostel and Pub Lounge Hongdae)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 (Inno Hostel and Pub Lounge Hongdae)

안락한 휴식의 1.5성급 동반자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은 서울에 있는 1성급 호텔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8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 하룻밤 이벤트가는 14,493원이며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0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의 사진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이노 호스텔 & 펍라운지 홍대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놀이터, 정원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노 호스텔 앤 펍라운지 홍대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서울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37-7, World Cup-ro 8-gil, Map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