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호텔 정보, 옥스블러드케이

옥스블러드케이 (Oxbloodk Hostel)

옥스블러드케이 (Oxbloodk Hostel)

다시 찾고 싶은 2.0성급 숙소


옥스블러드케이은 광주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9.3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주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옥스블러드케이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26,915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옥스블러드케이의 옥스블러드케이102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옥스블러드케이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인터넷 – LAN (무료), 인터넷, 세면도구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서 거울, 슬리퍼,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슬리퍼, 거울,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됩니다. 광주 여행은 꼭 옥스블러드케이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광주
주소 : 393-31 Nongseong 1(il)-dong (24-1 Naebang-ro 398beon-gil)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