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숙소는 부티크 호텔 K 오이도 추천!

부티크 호텔 K 오이도 (Boutiquehotel K Oido)

부티크 호텔 K 오이도 (Boutiquehotel K Oido)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 부티크 호텔 K 오이도을 통해 합리적인 시흥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1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시흥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부티크 호텔 K 오이도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부티크 호텔 K 오이도은 1박 프로모션가 63,147원으로 부티크 호텔 K 오이도18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부티크 호텔 K 오이도의 사진

부티크 호텔 K 오이도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시흥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거리에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4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월풀욕조,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시흥
주소 : 15-4 Okgusangga 3-gil (1858-2 Jeongwang-do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