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숙소 예약, 코지 테마 펜션

코지 테마 펜션 (Cozy Theme Pension)

코지 테마 펜션 (Cozy Theme Pension)

잊지못할 포근한 1.5성 숙소


1성급 숙박, 코지 테마 펜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평군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8.1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가평군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코지 테마 펜션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코지 테마 펜션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01,450원 대로 코지 테마 펜션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2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코지 테마 펜션의 사진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7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무선 인터넷, 에어컨, 난방,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에어컨, 난방,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지 테마 펜션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가평
주소 : 604 Baekdun-ri, Buk-mye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