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가평 숙박,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 (Jangnakwon Hanok Guesthouse)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 (Jangnakwon Hanok Guesthouse)

2.0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2성급 숙박,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을 통해 합리적인 가평여행을 즐겨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6.8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평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109,731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6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장낙원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본 숙소에서 수상스포츠 장비대여, 서핑 강습, 골프장(3km 이내) , 실외 수영장, 키즈풀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난로,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옷걸이, 난로, 거울, 전용 출입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가평
주소 : 914, Misari-ro, Seorak-mye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