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숙소는 여기! 뷰 모텔

뷰 모텔 (View Motel)

뷰 모텔 (View Motel)

우리집같은 편한 2.0성급 숙소


뷰 모텔은 대구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2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대구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뷰 모텔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뷰 모텔의 1박 평균가는 53,830원으로 뷰 모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뷰 모텔의 사진

뷰 모텔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대구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3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뷰 모텔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대구
주소 : 1200-5 Igok-dong,Dalse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