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호텔 예약,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 (Hanok Guesthouse Punggeum)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 (Hanok Guesthouse Punggeum)

기억에 남는 1.0성급 숙소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은 전주에 있는 1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9.2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주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52,795원 대로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에어컨, 책상, 전화기, 인터넷 – LAN (무료)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거리에 있는 이 1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한옥 게스트하우스 풍금 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전주
주소 : 98-4 Gyo-dong, Wansan-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