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숙소는 여기! 속초 페블비치 펜션

속초 페블비치 펜션 (Sokcho Pebble Beach Pension)

속초 페블비치 펜션 (Sokcho Pebble Beach Pension)

1.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속초 페블비치 펜션은 강원도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1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0.0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강원도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속초 페블비치 펜션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65,218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속초 페블비치 펜션, 속초 페블비치 펜션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속초 페블비치 펜션의 사진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골프장 (현지), 키즈 카페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본 숙소(속초 페블비치 펜션)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강원도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바베큐 시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속초 페블비치 펜션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강원도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속초 페블비치 펜션에서 숙박하며 강원도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강원도
주소 : 20, Gyoam-gil, Toseong-mye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