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웽 여행하기 좋은 노라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노라 비치 리조트 앤 스파

(Nora Beach Resort & Spa)

조용하고 편안한 리조트

자유여행이였고 리조트가 많이 있어서 어느 리조트에서 머물러야 할지 고민끝에 결정한 리조트였는데,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전통 태국 느낌이 나는 리조트였고, 방이 크지는 않았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공항과 가까워 택시탈 필요없이 조금 걸어보니 도착했습니다. 숙소는 비치프런트풀빌라로 아침에 일어나면 바닷가가 바로 앞에 그리고 식당에 슬슬걸어갔다가 바로 옆 수영장도 한번에 …

그래도 차웽에서는 가장 나은 호텔

코사무이 차웽비치와의 접근성은 괜찮은 듯합니다. 매시간 미니밴으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3번만 무료구요. 나머지 시간은 인당 50바트의 요금이 필요합…

685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디럭스룸 (Deluxe )

디럭스룸 (Deluxe )

Nora Villa

반갑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노라 비치 리조트 앤 스파(Nora Beach Resort & Spa)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코사무이의 나이트 라이프, 해변, 레스토랑(식당)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자리한 소개 드리는 숙소(노라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숨가쁜 일상으로부터 진정한 여행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코사무이 숙소 노라 비치 리조트 앤 스파 주변 관광지

왓 플라이 램 사원 – 3.08 km, 빅 부다 – 3.29 km, 차웽 노이 해변 – 4.8 km, 에란다 허벌 스파 – 도보 2~3분소요, 사무이 국제 병원 – 도보 5분정도, Nicky Fashion Tailor Shop – 도보 5분정도

활력이 넘치는 도심지역이 단 2 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란다 허벌 스파, 사무이 국제 병원, 매그놀리아 데이 스파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까요?. 노라 비치 리조트 앤 스파 평균 요금은  113,000 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스파, 가든, 호텔 내 식당, 실외 스위밍 풀, 헬스장(피트니스)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태국 코사무이 차웽

★공항 및 교통

사무이 공항 (USM)에서 노라 비치 리조트 앤 스파까지는 약 14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도어맨, 세탁실, 헬프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시크릿 금고, 환전, 상점,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