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가자, 호텔 유니조 도쿄 시부야


호텔 유니조 도쿄 시부야

(HOTEL UNIZO Tokyo Shibuya)

아이와 가기 적당한 호텔입니다

4살 아이와 트윈으로 묵었습니다. 금연방이라 냄새없었고, 일본의 특징적인 비지니스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꽤 넓었습니다. 캐리어2개를 펼쳐놓고 쓸정도입니다. 시부야역 스크램블교차로…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위치 좋고 해서 몇번 이용한 호텔인데,, 이번에 케리어가 도착을 하지않아서,, 좀 애를 먹었습니다. 일어가유창하지 않아서,, 호텔 직원에게 도움을 구했는데,, 너무 끝까지 도…

빠른 체크인 시간과 늦은 체크아웃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위치가 핫 플레이스들이 모여있는 곳 근처여서 이동하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이 넉넉해서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400명의 실제 리뷰보기

싱글룸 (Single Bed Room)

싱글룸 (Single Bed Room)

싱글룸 (Single Bed Room)

실제 이용객 평가가 8.0점으로 나쁘지않은 호텔 유니조 도쿄 시부야! 자세히 알아볼께요.

숙박객의 편리함과 편의를 위해 숙소에서 편의점/슈퍼마켓,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세탁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등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호텔 유니조 도쿄 시부야 투숙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명소들

메이지 신궁 : 1.54 km, 롯폰기 힐즈 : 2.79 km, 신주쿠 교엔 / 신주쿠 공원 : 2.94 km,Parco Shopping Mall : 도보 1~2분, Three Minutes Happiness : 도보 1~2분, 파르코 팩토리 : 도보 1~2분

총 9개 층 186개 객실은 여행기간내내 나의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편안함과 따듯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LCD TV(TV), 옷걸이, 거울, 슬리퍼, 타월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가격대와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호텔 유니조 도쿄 시부야(HOTEL UNIZO Tokyo Shibuya)의 평균 요금대는  97,850 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에 따라 다르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다트보드, 마사지, 스파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일본 도쿄 시부야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250 JPY

★공항 및 교통

하네다 국제공항 (HND)에서 호텔 유니조 도쿄 시부야까지는 14.5 km 정도 거리로써,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28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으로부터 580 m 떨어진 거리에 시부야역 (철도)이 있으며, 걸어갈 경우 약 8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여행 짐 보관,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