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푸여행, 호텔 코라쿠(Hotel Koraku)


호텔 코라쿠

(Hotel Koraku)

후기보다 더 좋은 것같아요.

주말 끼어서 가격이 좀 높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천온천은 사람이 없어서 가족탕 같았어요. 아침식사도 생각이상 이였습니다.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최고

방마다 다른 것 같은데 제가 묵은 방에는 헤어드라이어가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직원분들은 다 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근처에 유메타운이 있어 쇼핑하기 좋았고 노천온천이 건물 …

음…약간 냄새가 나는..

조식은 괜찮은데… 다른 시설이나 그런건 좀 그랬네요…

85개의 리뷰 더보기

이코노미 싱글 (Economy Single)

이코노미 싱글 (Economy Single)

Regular Beds Japanese Style

벳푸여행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그럼 후기가 좋은 호텔 코라쿠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까요?

1964년에 완공된 본 숙소(호텔 코라쿠)는 오이타 여행을 위한 현명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시내중심지에서 단 0.6 km, 공항에서는 40 km 거리에 위치한 이 삼성급 숙소에 매해 수많은 여행객들이 휴가차 머물고 있습니다.

호텔 코라쿠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오이타 마린 팰리스 아쿠아리움 우미타마고, 다카사키 산, Yusuhara Hachiman Shrine 등에 접근하기 쉽고 프레시한 주변 분위기는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자랑할 만한 서비스, 좋은 시설들을 오이타에 있는 호텔 코라쿠에서 마음껏 누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숙소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에는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공공장소 와이파이,여행 짐 보관 서비스,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본 숙소(호텔 코라쿠)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38개의 객실이 있으며,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와이드 TV, 리넨(시트,담요등), 슬리퍼, 에어컨, 난방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벳푸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경비가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호텔 코라쿠(Hotel Koraku)의 1박요금은  82,000 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마사지, 스파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10시

◇지역

일본 벳푸 벳푸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800 엔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거리는 대략 오이타 공항 (OIT)(30.2 km) 야마구치 우베 공항 (UBJ)(75.7 km) 정도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기념품 샵(shop), 짐 보관 서비스, 상점, 흡연시설(SMOKING AREA)